• 손으로 반죽하는 사진

    매일매일(Tous Les Jours),
    매장에서 직접 굽는 신선한 베이커리

    뚜레쥬르는(Tous Les Jours - 프랑스어로 ‘매일매일’이라는 뜻)" 그 이름의 의미처럼
    매일매일 매장에서 직접 굽는 신선함을 가장 큰 가치로 하는 베이커리 입니다.
    1997년 구리교문에 처음 매장을 연 뚜레쥬르는,
    그 시절 공장에서 양산빵을 납품 받던 다른 베이커리들과 달리,
    하루 3번 매장에서 갓 구운 신선한 빵을 제공하며
    국내 베이커리 업계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켰습니다.
    뚜레쥬르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감도는 갓 구워낸 빵의 고소하고 달큰한 향은
    대량 생산에 급급했던 여타의 베이커리 브랜드와는 분명히 다른 차별점이 되었습니다

  • 갓 구운 빵

    갓 구운 신선함
    매장을 가득 채웁니다.

    오븐에서 방금 꺼낸 빵이 가장 맛있다는 것을 알기에, 뚜레쥬르는 지금도
    더욱 따뜻하고 촉촉한 갓 구운 빵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매장에서 직접 굽는 것에 그치지 않고, 언제라도 따끈한 빵을 만날 수 있게
    더욱 자주 굽고, 고객들이 필요한 시간에 맞춰 굽는 등
    세심하고 배려가 담긴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갓 구워낸 빵은 고소한 향기와 따스한 온기로 매장을 가득 채우고,
    고객들에게는 가장 맛있는 빵을 맛보는 행복을 선물합니다.

  • CJ제일제당의 밀가루, 빵 재료 / 1950~60년대 밀가루 생산 작업 현장 / 밀가루를 입자 크기대로 골라내는 작업

    좋은 밀가루를 만드는 회사의
    베이커리 브랜드

    좋은 밀가루도 좋은 빵의 맛을 내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뚜레쥬르는 CJ제일제당의 깐깐한 60년 제분 기술 노하우가
    축적된 밀가루로 빵을 만드는 베이커리 입니다.
    뚜레쥬르와 CJ제일제당은 오랜 노력 끝에 베이커리 전용 맞춤
    밀가루, ‘온리원(OnlyOne)’을 개발하여, 개성있는 최적의 빵
    맛을 구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식빵은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페이스트리 류는 더욱 가볍고
    바삭하게…
    뚜레쥬르의 다양한 맞춤 밀가루는 빵마다의 개성 있는 식감을
    살려주고 장시간 동안 그 부드러움이 유지되며, 더 깊은 빵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 뚜레쥬르 빵과 케이크에 들어가는 재료들

    선별된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더욱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소중한 가족과 이웃에게 드리는 빵이기에,
    뚜레쥬르의 빵과 케이크는 들어가는 모든 재료를 하나 하나 꼼꼼히 선별해서 사용합니다.
    빵에 들어가는 소량의 소금도 미네랄이 많은 신안의 고급 천일염을 사용하는 고집부터,
    빵에 가장 많이 쓰이는 우유와 치즈를 유기농 우유, 자연치즈로 바꿔보기도 하고,
    각 지역의 싱싱한 제철 식재와 과일 등 자연의 기운을 담은 순수한 재료를 사용하는 등.
    항상 좋은 재료가 기본이 되는 건강하고 정직한 빵과 케이크를 만들고자 노력 합니다.

  • 빵 만드는 모습이 담긴 사진

    본질을 지키는 것은 기본,
    더 나아가 혁신적인 변화로 업계를 선도합니다.

    매일매일, 하루 3번 매장에서 직접 빵을 굽는 일.
    다른 베이커리에서 쉽게 도전하지 못했던 혁신적인 시도로
    베이커리 시장에 첫 발을 내딛은 뚜레쥬르.
    그 동안 뚜레쥬르는 혁신적인 운영방식 뿐 아니라
    베이커리 전용 맞춤 밀가루를 개발하는 등
    최고의 맛을 향한 열정과 베이커리 시장선도의 사명을 가지고 진화해왔습니다.
    앞으로도 뚜레쥬르는 고객과 감동시키는 새롭고 혁신적인 변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뚜레쥬르 카페 전경

좋은 재료로 만들어 건강하고,
매장에서 갓 구워 신선한 빵과 케이크를
만날 수 있는 곳.
여기는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입니다.

뚜레쥬르 히스토리

뚜레쥬르 BI
2016
몽골 마스터프랜차이즈 협약 체결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
2014
뚜레쥬르 브랑제리&비스트로
(중국 북경 왕징 한국성)오픈
2013
베트남 30호점 돌파
말레이시아 1호점 오픈
2012
브랜드 컨셉/슬로건 변경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2011
라뜰리에 뚜레쥬르 오픈
(강남점, CJ제일제당센터점)
인도네시아 1호점
(스나이안시티몰점)오픈
MF체결 (필리핀,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2010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맛있고 건강한 홈메이드 베이커리'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KS-SQI) 4년 연속 1위 수상
2009
국내 1,000호점 오픈
(부천 중흥마을점)
2008
KCSI/NCSI 1위 수상
2007
베트남 1호점
(호치민 하이바쯩점)오픈
2005
중국 1호점(북경 오도구점)오픈
2004
미국 1호점(밸리점) 오픈
매출 1,000억원 달성
2003
국내 450호점 오픈
2002
카페형 매장의 최초 도입, 운영
(커피/샌드위치/과일주스 판매 복합 매장)
1999
9월 100호점 오픈
1998
국내 가맹 사업 시작
1997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 ‘매일매일 갓 구운 빵, 뚜레쥬르’
뚜레쥬르 1호점 오픈(구리 교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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